본문 바로가기
  • 돈나무에서 돈벼락을 맞다
728x90
반응형

우리 돈나무 블로그가 날로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주식과 돈의 흐름에 대해서 저 배교수가 블로그 포스팅을 하며 많은 분들께서 응원과 도움을 받았다는 감사의 편지를 받으며 조금 더 이 블로그에 애정과 긍지를 가지고 글을 포스팅하고 있는데요.

돈이 되는 모든 것을 다루는 것이 우리 블로그의 컨셉이고 색깔이기 때문에

부동산 분야, 전문가이자 함께 공부를 해 나갈 전소장님을 어렵게 모셨습니다. 그리고 신문을 읽는 남자와 부동산정보 섹터를 활용하여 여러분들에게 고급지고 알찬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죠.

 

또 한분의 소개가 조금 늦었느데요. 텐배거를 노릴 만한 바이오 주식을 찾기 위해 바이오 전문가인 이대표님을 모셨습니다.

이대표님은 바이오에 대해 전문가적인 시각과 냉정한 판단, 그리고 시장에서 도는 소문이 아닌 그 근거와 논문 등을 바탕으로 자칫하면 상폐나 임상을 실패하여 큰 손해를 볼 수도 있는 바이오 분야에서 보석을 찾고자 노력하시는 분인데요. 어렵게 모셔온 분인만큼 이대표의 바이오닉 시리즈를 통해서 여러분들이 글을 읽고 많이 응원해 주셨으면 합니다.

 

이대표의 바이오닉 시리즈는 앞으로 바이오 종목에 대해 이대표님의 시각으로 분석과 현 주가 상황, 그리고 앞으로의 미래를 예측하는 섹터입니다. 좋지 않은 것은 좋지 않다. 좋은 것은 좋다. 라고 당당히 말할 수 있는 것이 또 우리 블로그의 장점이죠. 

시리즈를 지속해나가며 텐배거 종목을 찾게 된다면 저 또한 이대표님과 함께 들어갈 생각이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원하시는 바이오 종목이 있다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이대표님께서 통찰력을 가지고 분석을 해주실 수 있으니, 앞으로 많은 참여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