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나무에서 돈벼락을 맞다
일상/애드센스 성장기

구글 애드센스 승인 해야할 일이 또 생겼네요.

by 배교수 2021. 6. 18.
728x90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를 단기간에 승인 받고, 제 불찰로 인해 정지 당했었던 경험을 공유해드렸죠.

구글 애드센스 관련 팁을 누르고, 게시글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이번에는 어떤 일이 생겼을까요?

 

재개가 되었다는 메일과 함께 PIN번호를 입력하라는 메일이 왔네요.

이렇게 말이죠.

 

PIN번호는 집 메일주소로 날아올 예정이라네요.

6월 11일에 저희집으로 우편물을 보냈다고 하니, 기다리면 되는가 봅니다.

뭔가 1900년대 방법의 인증느낌이라 클래식하기도 하고, 불편하기도 하고, 근데 설레기도 하고, 뭔가 기다리던 사람의 편지를 받는 느낌이라 그런지 매일매일이 기다리는 즐거움으로 가득합니다.

 

꼭 명심해야 할 점이 있다면, 4개월 이내에 PIN번호를 인증하지 않으면 광고 게재가 중단된다고 하니, 1달 정도 지났는데도 우편함에 구글편지가 도착하지 않으면 옆집 편지함도 뒤져보고, 우체국도 물어보시고, 그래도 안왔다면 재발송을 요구해야 합니다.

 

힘들게 받은 애드센스 승인을 이렇게 날려버릴 순 없겠죠?

 

뭔가 블로그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저의 일상사를 공유하니 부끄럽기도 하지만, 순수한 목적으로 운영되는 제 블로그의 진솔함도 묻어나오는 것 같기도 하고, 여러 감정이 드네요. 

 

계속 팔로업 해보시면 나중에 구글애드센스로 버는 수익인증 글도 올리겠습니다. 나라가 어려울 때 외화벌이를 해야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