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나무에서 돈벼락을 맞다
배교수의 암호화폐(비트코인) 정보/암호화폐 정보

런치패드 2탄, 프리세일 성공확률, #바이낸스런치패드 #바이낸스프리세일

by 배교수 2021. 10. 2.
728x90
반응형

런치패드 2탄입니다.

혹시 바로 검색어 타고 들어와서 1탄을 보고 오시지 않은 분들을 위해 포스팅 주소를 남겨둡니다.

https://professor-bae-moneytree.tistory.com/200

 

프리세일(#Pre-Sale #Binance launchpad #바낸런치패드 #런치패드), 도전해본다. 프리세일 하는 법은? 승

 #Beta Finance #베타파이낸스 토큰 #프리세일하는법 #바이낸스런치패드하는법 #런치패드승률 #프리세일승률 주식시장에는 IPO, (Initial Public Offering)라는 개념이 있죠. 그 동안에는 대중에게는 공개

professor-bae-moneytree.tistory.com

 

그럼 오늘의 주제인 바이낸스런치패드 지금까지 이력과 성공확률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노가다가 많이 들어간 포스팅이니 혹시 보시면 구독과 좋아요 꼭 부탁드립니다 ^^

그럼 시작해봅니다.

 

먼저 바이낸스 런치패드 목록입니다.

 

코인이 너무 많으니 2020년부터 상장된 코인의 목록과 당시 가격과 상장시 가격과 현재가격을 비교해보겠습니다.

믿기지 않겠지만 2020년 이후로 3일 내 팔았을 때 손해본 적이 없는 프로젝트로 보이네요.

그 때 팔지 않고 현재까지 홀딩했을 때 믿기지 않는 76000%의 수익률을 보여주는 Axie infinity(AXS)토큰도 확인이 되네요.

 

자세히보면, 2020년 상장코인을 홀딩했을 때 엄청난 수익률을 보여주고 있고, 2021년 2월을 기점으로 3일 내 최고 상승 이후 현재까지 우하향을 그려왔던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linear 코인은 프리세일 가격보다 반토막 이상이 나있을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그럼 우리 전략은 당연합니다. 프리세일을 무적권 참여하는 것이 이득이라는 점이 현재까지 데이터가 얘기해주고 있네요.

 

저는 데이터만 믿습니다. 2021년 이후에는 3일 이내 팔았을 때 최고점에 팔 수 있다는 점.

그리고 프리세일을 참여했을 때 3일 이내 최소 180%~많으면 10500%의 수익률을 맛볼 수 있다는 점.

 

결론 : 베타파이낸스를 사서 3일 이내 판다. 그러면 무조건 100%이상의 수익이 있을 것이다.

이것이 팩트입니다.

 

이상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