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나무에서 돈벼락을 맞다
일상/화제와 이슈

진짜 오징어 게임이 열렸다. #오징어게임참가방법 #NETFLIX SQUID GAME #SQUID GAME

by 배교수 2022. 6. 15.
728x90
반응형

인생을 바꾸고 싶습니까?

전화를 걸면 됩니다.... 영화에서만 나올 법한 일이 현실에서도 등장했습니다.

 

거짓말 안하고, 진짜 오징어게임이 열렸습니다.

각종 커뮤니티 댓글에는 '목숨을 거나요?' '죽여도 되나요?' 라고 물어보면서, 멍청한건지 진지한건지 재미로 얘기하는지는 모르겠지만 토론이 진행중이고요.

무섭다고요?

 

참여 홈페이지에만 들어가도, Worst Scenario(가장 최악의 상황)은 빈손으로 집에 돌아가는 것이라고 하니 걱정하지 말고, 참여하셔도 좋습니다^^

 

참가하는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보시다시피 US casting, UK casting 그리고 Global Casting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국가별로 신청란이 조금 다르네요.

456명의 참가자들은 4.56Million $ 약 50억정도를 걸고 1/456의 확률로 상금을 받을 수 있으니 확률도 꽤 높습니다!

 

영어를 할줄 아는 사람이면 모두 Casting 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Non-UK, Non-US 사람들은 Global Casting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배교수도 한번 신청을 해보겠습니다.

 

Global Casting을 클릭하고, 안내문을 보시면

그니깐, 드라마처럼 단 1명만 상금을 독차지 하는 시스템이며, loser will leave unscathed(안 다친상태로 떠난다) 라고 명시되어 있으니, 걱정마시기 바랍니다.

 

지원서를 보면, 21세 이상이여야 하고, 2023년 초부터 약 4주간 참여할 수 있으며, 세계 여러나라를 돌아다닐 수 있는 여권이 있어야 하고! Netflix나 All3Media Group에 고용되거나 관련자가 아니어야 합니다.(아마 제작진이랑 뒤로 해먹을 수 있으므로)

디지털 오디션을 본다네요.

그니깐 직접 가서 오디션을 보고 허탕치는 일은 없고 일단 사진과 비디오를 통해 자기 자신에 대해 어필할 수만 있다면, 오디션 보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여기에 업로드 하면 되거든요.

 

그럼 컨셉은 어떻게 잡아야할까...

일단 생각나는 컨셉은 두가지인데요

둘 중에 하나로 가시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장난입니다 ㅎ)

아무튼 디지털 캐스팅을 위한 영상 및 사진을 다 올리고, 등록하면 마무리가 되니, 아무쪼록 좋은 소식 기대해보겠습니다.

 

최근 증시와 비트코인도 어려운데, 넷플릭스가 타이밍을 잘 잡는 것 같습니다. 악질 중에 악질인 것 같기도 하고....

그나저나 넷플릭스 본인들 주가 신경...이나....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