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나무에서 돈벼락을 맞다
배교수의 암호화폐(비트코인) 정보/암호화폐 정보

김치코인은 이제 끝났다. #김치코인폭락 #김치코인폭락대응법

by 배교수 2021. 6. 11.
728x90
반응형

암호화폐에 대한 큰 변동이 오늘 발생하였습니다.

그 이전까지는 비트코인 대장의 조정에 따른 전반적인 암호화폐 시장의 조정이었지만, 오늘은 대규모 김치코인들의 상장폐지 소식에 급락중입니다.

 

한 때 하늘을 모르고 치솟던 김치코인이 드디어 멸망을 맞이하였군요. 

 

사실 저는 퀴즈톡으로 맛있게 90원부터 140~160원에 익절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때 퀴즈톡에 대해 찾아보았는데, 이미 퀴즈톡이라는 코인은 더 이상 개발이 되고 있지 않은 코인이었으며, 개발자 또한 퀴즈톡에 대한 관심이 없는 상황이었지만, 김치메타로 달리고 있어 트레이딩으로 접근했던 코인이었죠.

 

이미 사람들이 코인 근본가치에 대한 평가는 무시한채 김치메타라는 이유로 상승시키고, 수천만원을 지르고, 그렇게 해서 슈팅이 나올 때 김치코인은 끝났구나라는 생각을 지속적으로 하며, 메이저코인으로 옮겼던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오늘 이렇게 끝이 나는 모습을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실시간 사진입니다. 김치코인의 대규모 상장폐지 소식에 와르르 무너지는 모습이 보이네요. 코인 전반적으로 다같이 무너지면 존버라도 할텐데, 지금처럼 반대쪽에서는 상승하는 코인이 있다면 이는 정말 끝난 겁니다. 존버는 의미 없습니다. 무조건 나와야 남은 돈을 건질 수 있습니다.

 

저번 하락장이 시작할 때, 돈 버는 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드렸습니다.

 

https://professor-bae-moneytree.tistory.com/41?category=862353 

 

비트코인 폭락장에서 돈을 버는 법!

https://professor-bae-moneytree.tistory.com/38 비트코인 폭락 대폭락! 폭락 이유는? 비트코인 미래는? 먼저 비트코인 대폭락이 왔음을 알립니다. 이유는 바로 중국발 뉴스죠. 중국이 암호화폐에 대해 강력

professor-bae-moneytree.tistory.com

 

저의 그 때 공개포지션은 코인 소유를 하지 않고, 단기적으로 V자 반등을 매수로 먹던지 vs 공매도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방향으로 대응하겠다는 말씀 드렸습니다.

 

여전히 지금도 그 시선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다만 리스크 헷지용으로 몇몇 메이저 알트는 현물로 보유 중입니다.[수익률은 마이너스가 찍혀있지만요]

현재 코인으로 번 수익의 극히 일부만 빼서 현물로 들고 있으므로 전부다 없어져도 이번 비트코인 파티에서 돈은 벌었지만, 제 생각에는 연말에 2차 파동이 올 것으로 생각하고 있어, 메이저나 비트코인을 들고 있는 분들께서는 또 한번의 파티를 즐기기 위해 준비를 하셔야 할 것 같네요.

 

"그러기 위해서는 청산 당하지 않고, 지금 김치코인에 물려있다면 지금이라도 빼십시요."

 

또 한번 큰 변화가 찾아올 때 암호화폐에 대한 포스팅을 해드리겠습니다.

 

이상입니다. 저의 포스팅을 놓치지 않으려면 구독과 좋아요. 꼭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